'올댓중고차' "여름철 매매에서는 침수차 확인이 최우선"
상태바
'올댓중고차' "여름철 매매에서는 침수차 확인이 최우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거래가 신차 거래의 2배를 넘어섰지만 허위·미끼매물로 인한 소비자 피해는 줄어들지 않고 있다. 거래 규모에 걸맞은 시정 선진화가 시급하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이다. 중고차 업체의 자정 노력도 부족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중고차 수요가 지속적이면서 성장세를 이어가는 만큼 시장 자체가 안일한 인식에 빠졌다는 것이다.

이러한 중고차시장에서 현명하게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무엇일까. 수원 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올댓중고차가 허위매물에 속지 않는 다양한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인증된 공식 중고차매매단지에서 차량을 구입해야 하며, 올댓중고차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국산, 수입중고차시세표 대비 너무 싼 중고차 매물 혹은 너무 비싼 매물은 피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또한 신뢰할 수 있는 정직한 중고차 딜러를 만나 충분한 설명을 들은 후 신중하게 구입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업체는 인터넷 중고차사이트에 나오는 중고차직거래카페, 중고차실매물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유의 깊게 확인하면 실매물중고차사이트인지 믿을만한 딜러인지 판별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터무니없는 가격이 기재되어 있는 중고차사이트는 바로 허위매물 중고차 사이트이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밝혔다.

특히나 차에 관련 정보가 부족한 처음으로 중고차를 구매하는 여성이나 면허를 취득한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운전자는 중고차 구매요령을 더욱 필독하고 허위미끼매물에 유혹되지 않도록 주의를 할 필요가 있다.

현재 올댓중고차는 투명한 중고차거래를 철학으로 소비자들에게 실거래가로 중고차량을 판매하고 있다.

업체는 소비자들은 7월부터 시작된 중고차실거래가로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처리문제도 유심히 확인해야 하며 중고차를 구입할 때, 자신의 예산에 맞추어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휴가에 맞추어 올댓중고차는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국내 중고차 전차종과 외제중고차 전 차종에 적용해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여름 홍수 피해로 인한 침수차 확인방법 등 여름철 차량구입 시 주의해야할 점 등 강조하고 있다.

침수차 사고차를 피하고 중고차를 구입하는 방법, 성능점검기록부 확인법, 보험사고이력조회 확인, 차량 구입 전 시운전 및 검차테스트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차량의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한편, 올댓중고차에서는 중고차 배달이 가능한 중고차구매대행 및 수배형 중고차 서비스, 전국 어느 곳이나 내차 팔 때 내 중고차가격 알아보기, 내차 팔기, 중고차판매 및 매입후기, 100% 실매물 중고차시세는 올댓중고차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제공받을 수가 있으며,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 신차장기렌트, 리스 가격비교견적 문의까지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