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카카오플러스친구 공식 런칭
상태바
캐시비, 카카오플러스친구 공식 런칭
  • 임영일 기자 yi2064@gyotongn.com
  • 승인 2017.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움직이는 캐시비 이모티콘 16종 무료증정 이벤트 진행

[교통신문 임영일 기자] 통합선불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와 ㈜마이비는 캐시비 ‘고객소통과 만족’ 서비스 확대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http://pf.kakao.com/_HSBMxl) 오픈과 동시에 캐시비 이모티콘 무료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톡에서 ‘캐시비’를 검색하고 캐시비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22일 오후 2시부터 9월5일 오후 2시까지(2주간) 다운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후 움직이는 ‘캐시비 캐릭터 이모티콘’을 한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캐시비 캐릭터 이모티콘’은 여유, 웃음, 신남 등 일상적인 감정을 움직이는 꿀벌 캐릭터 이모티콘(16종)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귀엽고 재미있는 컨셉으로 청소년들에게 특히 큰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캐시비와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최신 캐시비홍보동영상 및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9월10일까지 진행되는 캐시비페이스북(www.facebook.com/CASHBEECARD) 연동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캐시비해피 1편’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퀴즈 정답을 맞추거나 좋아요 또는 공유를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관람권, 롯데월드 AFTER4 이용권, 캐시비교통시계, 1만원이 충전된 캐시비교통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