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나가사키 탑승객 대상 ‘지브리’ 전시회 입장권 제공
상태바
에어서울, 나가사키 탑승객 대상 ‘지브리’ 전시회 입장권 제공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7.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 에어서울(대표 류광희)이 일본 나가사키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어서울은 지난 22일부터 9월3일까지 인천~나가사키 노선 탑승객 중 웹·모바일 체크인을 마친 승객에게 나가사키에서 개최되는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 무료입장 티켓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스튜디오 지브리 레이아웃 展’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웃집 토토로’ 등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작품을 제작한 ‘스튜디오 지브리’의 역사를 아우르는 레이아웃(layout)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 전시로 한국에서도 2013년에 단 한 번 개최된 바 있다.

일본에서는 현재 나가사키현립 미술관에 1300점의 레이아웃 작품이 전시돼 있으며, 관람객들은 오는 9월3일까지 지브리의 명작이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감상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스튜디오 지브리’ 및 미야자키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은 워낙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나가사키현 지자체와의 협의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기간은 9월3일까지며, 출국 전 인천국제공항의 에어서울 웹·모바일 체크인 카운터에서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의 인천~나가사키 노선은 화·금·일 주 3회 스케줄로 운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