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포항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포드·링컨 포항서비스센터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어모터스 운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가 포항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해 본격적인 판매·서비스에 들어갔다. 이번 포항서비스센터 오픈으로 포드코리아는 부산·대구를 포함한 영남권에 6개 전시장과 7개 서비스센터를 갖춰 영남권 세일즈와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포항시 남구에 새로 오픈한 포드∙링컨 포항서비스센터는 포드코리아 전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상주해 보다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편안한 상담을 제공할 수 있는 상담실 및 고객 라운지 등이 설치돼 내방 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강화했다.

포드코리아는 포항서비스센터를 통해 포항 지역 고객은 물론 인근 경주와 영덕 지역 고객 차량 정비 수요에 적극 대응할 수 있게 됐다.

변재현 포드코리아 서비스 총괄 전무는 “포드코리아는 전국적으로 서울에서 제주·강원을 아우르는 지역에 총 30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됐으며, 이러한 네트워크 확장을 기반으로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2012년 3월 해운대전시장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총 9개 전시장과 8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포드·링컨 메가 딜러사로 지난 6월 누적 출고 대수 1만대를 넘어섰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포항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현재 전국적으로 33개 전시장과 30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