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타이어, ‘맥스 콘택트 MC6’ 국내 출시
상태바
콘티넨탈 타이어, ‘맥스 콘택트 MC6’ 국내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세대 신제품 라인 확대, 노면 제동력 1등급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콘티넨탈이 차세대 타이어 ‘맥스 콘택트 MC6’를 국내에 출시, 6세대 신제품 라인을 확대한다. 5세대 제품의 후속 모델로서 스포츠 타이어의 성능을 재정의 해 성능감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번 ‘맥스 콘택트 MC6’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짧은 제동거리, 최상의 그립력을 제공하며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는 운전자를 위한 탁월한 노면 응답력과 뛰어난 핸들링이 장점이다.

젖거나 마른 노면에서의 핸들링, 젖은 노면 제동 및 주행 성능이 기존 제품과 비교해 크게 향상됐다.

개발 단계에서 ‘최고의 퍼포먼스가 필요한 순간’에 초점을 맞춘 이 제품은 일상 운전에서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기고 타이어 성능을 중요하게 여기는 운전자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타이어 효율 등급제에서 젖은 노면 제동력 부분 1등급을 기록했다.

‘맥스 콘택트 MC6’는 일상적인 주행을 위한 우수한 주행 성능과 저소음 기능을 갖췄다. 또한 림직경 16에서부터 20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갖춰, 폭넓은 승용차 모델에 적용이 가능하다. ‘맥스 콘택트 MC6’는 10월부터 국내 시장에 판매가 시작된다.

니콜라이 세처 타이어 사업본부 총괄 사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은 콘티넨탈 타이어 사업본부의 중요한 성장 엔진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아태지역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라며 “첨단 기술을 탑재한 6세대 신제품 라인과 세계적인 수준의 제조 현장 및 최첨단 R&D 테스트 센터를 갖춘 아태지역의 환경 조성은 모두 전세계 시장에서 균형 잡힌 성장을 이루고자 하는 장기 전략 ‘비전 2025’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