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남도한바퀴 사랑나눔 버스투어’ 즐기세요
상태바
가을엔 ‘남도한바퀴 사랑나눔 버스투어’ 즐기세요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7.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 가을 여행주간 맞아 소외계층 50% 할인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전남】전라남도는 오는 21일부터 11월5일까지 2017년 가을 여행주간에 국민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관광지 광역 순환버스 ‘남도한바퀴’ 사랑나눔 여행을 추진한다.

남도한바퀴는 전남지역 2~3개 시·군의 4~6개 관광지를 버스투어 코스로 만들어 남도를 쉽게 여행토록 한 버스 관광상품이다.

사랑나눔 여행은 9900원인 ‘남도한바퀴’ 이용 요금을 50% 할인해 5000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전남지역 탑승자의 이동 편의를 위해 시·군청 및 시·군 버스터미널 등에서 출발한다.

각 시·군별로 운행 일자를 지정해 운영하며, 탑승 신청 및 취소, 운행 일자, 운행 코스 등의 문의는 주소지 읍·면·동주민센터로 하면 된다.

탑승 신청 기간은 16일까지다.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의 신청을 우선 접수하고, 잔여 좌석이 있는 경우 남도한바퀴 이용을 바라는 해당 지역 일반 주민의 신청을 함께 받는다. 다만 일반 주민의 이용 요금은 9900원이다.

시·군 출발코스 이외에도 가을 여행주간 기간에 남도한바퀴 이용을 바라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은 거주지역에 관계없이 수급자 증명서를 지참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최성진 도 관광과장은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추진하는 사업이므로 사랑나눔 여행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