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사람들, ‘2017년 정기 운영위원회’ 개최
상태바
더좋은사람들, ‘2017년 정기 운영위원회’ 개최
  • 조재흥 기자 hhhpt@gyotongn.com
  • 승인 2017.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조재흥 기자]【경남】(사)더좋은사람들이 지난 18일 기부회원과 운영위원 등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시내 한 식당에서 ‘2017년 정기 운영위원회<사진>’를 개최했다.

정만채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기부회원님과 운영위원님들의 적극적 기부와 홍보 활동으로 목적사업을 원만하게 할 수 있게 돼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제도권 밖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어려운 장애 이웃을 발굴해서 다소나마 소외되지 않고 자립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7년 연말 생계비 및 장학금지원사업 수혜대상자 선정기준 ▲일정금액 이상의 기부회원 수혜자 추천 건 ▲연말 생계비지원 관련 행사 일정 협의 등 의제에 대한 논의와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어 좌담을 마련해 신규 회원과 함께 더좋은사람들의 발전 방안도 논의했다. 좌담에서 신규 회원으로 참석한 박기후 엘림TRD 대표이사, 이성문 법무법인 율하 변호사, 김용호 대원상사 대표, 오정길 오성통운 대표 등은 “앞으로 사단법인 더좋은사람들의 목적사업에 부합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 중견사업가는 “봉사활동과 자연보호 캠페인 등 공익활동을 통해 정보도 공유하고 친목도 도모하는 등 더좋은사람들 활동으로 일상생활에서 큰 보람과 활력을 느끼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오는 28일에는 더좋은사람들 사무실 강당(부산 강서구 맥도강변길 소재)에서 ‘아름다운 작은 음악회’를 개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사)더좋은사람들은 부산·경남지역 중견화물업체 대표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지난해 12월28일 법인으로 정식 출범하면서 장애인·소외계층 생활·생계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