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2017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FCA, ‘2017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 트레이닝센터에서 딜러 대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FCA코리아)는 4일 경기도 평택 트레이닝센터에서 전국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2017 FCA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올해로 17회를 맞은 ‘2017 FCA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주도할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하며 ‘서비스 관리’, ‘부품 관리’, ‘정비 기술’ 등 3개 주요 업무 부문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지난 8월 전국에서 지역별로 진행된 예선을 거쳐 선발된 각 딜러 핵심 숙련자 17명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차량 고객에 대한 서비스 프로세스 상황별 적용력, 각 차종별 부품 이해력 및 관리 개선방안 제안, 기술적 문제해결 능력 등에 대해 실제 AS 현장에서 마주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부여받고 해결방법을 찾는 과정 전반을 평가받았다.

각 부문별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FCA 본사와 생산 공장 및 부품-물류센터 등을 견학할 수 있는 해외 연수 기회가 제공된다.

윤시오 FCA코리아 AS총괄 전무는 “17년간 꾸준히 진행된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통해 FCA 공식 딜러 서비스 직원 역량이 더욱 향상됐고, 이와 함께 한층 더 진화되고 숙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FCA코리아는 앞으로도 AS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정비 품질 향상에 모든 노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