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뉴 ‘고객제안’ 서비스 오픈
상태바
캐시비, 뉴 ‘고객제안’ 서비스 오픈
  • 임영일 기자 yi2064@gyotongn.com
  • 승인 2017.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리락쿠마 캐시비카드 증정 이벤트
 

[교통신문 임영일 기자]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와 ㈜마이비(대표이사 이근재)는 기존 서비스를 개선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캐시비홈페이지(www.cashbee.co.kr)에 ‘고객제안’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캐시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캐시비홈페이지의 고객센터 카테고리 내 고객제안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제안 사항은 신규 서비스, 개선할 점, 카드 디자인, 마케팅 활동 등의 다양한 의견을 캐시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이비카드와 마이비는 ‘고객제안’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19일부터 12월31까지 캐시비페이스북(www.facebook.com/CASHBEECARD)에서 ‘고객제안’ 소개페이지 URL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00원이 충전된 리락쿠마 캐시비카드(40명)가 제공된다.

2018년 1월부터 3월까지(3개월간) 심사를 통해 대상 노트북(1명), 우수상 아이패드(1명), 아이디어상 블루투스 이어폰(2명)이 제공되며, ‘고객제안’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하여 3만원 상당의 충전된 캐시비카드가 제공된다. 결과 발표는 캐시비홈페이지를 통해 4월30일 발표될 예정이다.

정진환 경영지원부문장은 “고객참여형 캐시비 고객제안 사이트 운영을 통해 사랑과 신뢰를 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과 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