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바이시클, 커스텀서비스 이벤트 개최
상태바
트랙바이시클, 커스텀서비스 이벤트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프로젝트 원 평창 에디션’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트렉바이시클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프로젝트 원 평창 에디션’ 행사를 진행한다. 평창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는 마음과 같이 자신만의 특별한 자전거를 꿈꾸는 라이더에게 행운이 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된 이벤트다. 프로젝트 원을 처음 경험하는 고객이 풀 커스터마이징 자전거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는 풀 커스터마이징 자전거를 가상으로 직접 디자인해 볼 수 있는 ‘프로젝트 원 디자인 이벤트’와 행사 참가자가 디자인한 자전거를 투표하는 ‘디자인 투표 이벤트’로 나눠 실시된다. 자전거 디자인은 평창의 겨울 자연이 주는 영감과 에너지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작품을 선정하며 행사 내 모든 이벤트 관련 결과는 30일 발표된다.

우선 ‘프로젝트 원 디자인 이벤트’는 22일 마감됐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 ‘나만의 트렉 자전거 제작하기’를 클릭한 뒤 가상으로 자신이 원하는 자전거를 디자인하는 방식이다. 참가자들은 직접 디자인한 가상의 자전거 이미지 결과를 캡처해 자신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렸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판 댓글에 자신이 디자인한 이미지와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 주소를 함께 기입해 참가했다. 가장 많은 ‘좋아요’와 댓글이 달린 상위 15개 디자인 결과물을 집계한 다음 최종 10개 우수작품을 심사해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10개 우수작품으로 ‘디자인 투표 이벤트’도 진행된다. 23일부터 28일까지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공식 블로그 투표 게시판을 통해 가장 우수한 자전거 디자인을 투표할 수 있다. 투표자 이메일 주소를 함께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참가자 1명에게는 제출 결과물과 같은 프로젝트 원 자전거 프레임셋(70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투표 참가자 20명을 선정해 트렉 액세서리 브랜드 ‘본트래거’에서 제작한 벨로시스 헬멧과 라이트 등 안전 라이딩을 위한 장비도 증정한다.

강인구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지사장은 “2018년을 맞아 특별한 자신만의 자전거와 함께 고객이 행운을 얻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을 담아 행사를 개최했다”며 “자전거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풀 커스터마이징 자전거를 직접 디자인해보는 시간을 통해 새해엔 자신만의 특별한 자전거를 마련해 라이딩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젝트 원은 완성된 자전거를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자전거 제품 시리즈 선택부터 시작해 프레임·색상·컴포넌트·크랭크·안장 등 자전거에 탑재되는 모든 부품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디자인할 수 있다. 완성된 최종 자전거를 인도받기 전까지 모든 과정을 고객과 함께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