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이벤트 참여해, 챔스 결승전 가즈아~
상태바
닛산 이벤트 참여해, 챔스 결승전 가즈아~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EFA 챔피언스리그 온·오프라인 이벤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닛산이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티켓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에 투표하라’ 온라인 이벤트는 3월 4일까지 한국닛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챔피스언스리그 영상을 시청한 후, 경기 영상 내 선수가 필요로 하는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능을 맞추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1명, 결승전 티켓, 항공·숙박권 포함) 플레이스테이션4(3명), 챔피언스리그 공인구(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2일 닛산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닛산 컵 PES 2018 : 키예프로 가자’도 진행된다.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 게임인 ‘프로 에볼루션 사커 2018’ 국내 유통사인 유니아나와 함께 공동으로 열리는데, 플레이스테이션4로 참가해 기량을 겨루면 된다. 참가 희망자는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 참가 후 10일 간 집계된 성적을 통해 상위 랭킹 8명에게 본선 출전 기회가 주어진다.

결승전을 포함한 본선은 닛산 강남전시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인터넷 방송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패키지(1명)를, 2위에겐 플레이스테이션4(1명), 3위부터 총 6명에겐 챔피언스리그 공인구를 증정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은 2014 UEFA 슈퍼컵을 시작으로 챔피언스리그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전 세계 축구 팬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며 “한국닛산 역시 챔피언스리그 후원 이벤트를 통해 국내 고객에게 더욱 역동적이고 짜릿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8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오는 5월 26일 우크라이나 키예프(Kiev) NSC 올림피스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