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3월에 ‘쉐비 프로미스’
상태바
한국GM, 3월에 ‘쉐비 프로미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증기간 연장에 잔가보장 할부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GM이 3월 한 달간 ‘쉐비 프로미스’ 프로모션을 통해 주력 판매 차종 보증 기간을 연장하고 중고차 잔가보장 할부를 시행한다.

쉐비 프로미스는 스파크·말리부·트랙스 기존 보증 기간에 2년을 추가 적용해 5년 또는 10만km까지 확대된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크루즈·올란도·캡티바 3년 후 중고차 가치를 55%까지 보장하는 중고차 가치 보장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백범수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3월에는 차질 없고 수준 높은 차량 정비 서비스와 가치 하락 없는 상품성에 대한 고객 확신을 최우선으로 삼았다”며 “이번 쉐비 프로미스를 통해 고객 안심은 물론 놓칠 수 없는 구입 혜택을 보증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3월 한 달간 스파크·크루즈·말리부·트랙스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할인과 함께 4.5%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함으로써 구입 조건도 대폭 강화해준다. 또한 스파크 80만원, 말리부 100만원, 트랙스 100만원씩 차종별 할인도 내건다.

스파크·말리부·트랙스 구입 고객 중 입학·졸업·신규입사·퇴직·결혼·면허취득·출산·임신 소식을 맞은 새 출발 고객에게는 특별 지원금 30만원을 제공하며, 말리부·트랙스 구입 고객 중 2000cc 이하 쉐보레(GM대우, 대우 포함) 차량을 보유 고객에게는 추가 50만원을 할인한다. 이밖에 크루즈·올란도·캡티바에는 최대 12% 파격 현금 할인이 제공되며, 다마스·라보 또한 기존 고객 재 구매 시 50만원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고객의 제품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기존 대리점 시승센터를 벗어나 생활 밀착형 시승 운영을 확대한다. 이달 중 전국 18개 이마트에서 쉐보레 스마트 시승센터 운영하는 한편, 말리부와 트랙스 온라인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