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8년 경력사원 채용 개시
상태바
현대차, 2018년 경력사원 채용 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연중 상시 모집에 나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현대자동차가 16일부터 올해 경력사원 상시 채용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최근 현대차는 급변하는 자동차 산업 환경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친환경·자율주행·커넥티드카 등 선행기술과 글로벌 고급차·고성능차 분야 등 미래 혁신 사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이를 위해 무엇보다 우수인재 확보에 중점을 두고 올해부터 자율주행·커넥티드 카 등 선행기술 및 소프트웨어관련 분야를 비롯해 친환경 에너지 시스템 분야와 고급차 브랜드 마케팅 및 전략 분야를 중심으로 전문성을 갖춘 경력사원을 연중 상시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접수는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지원 분야 관련 전문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이번 상시 채용에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순으로 이뤄지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된다. 또한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연구개발 분야에서도 3월 말부터 신입박사 채용이 진행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자동차 산업 패러다임이 변화되는 시점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시각과 다양성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이종 산업 인재를 적극 영입할 계획”이라며 “올해부터 미래혁신 기술 분야에서 상시채용을 본격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우수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