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 중고차 판매 후 보증 서비스 인기
상태바
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 중고차 판매 후 보증 서비스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얼어붙었던 중고차 매매시장이 봄철 성수기를 맞아 활기를 되찾고 있다. 이처럼 봄철 중고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중고차 구매 시 주의해야 할 점들에 대한 관심 또한 커지고 있다.

중고차 구매를 희망하는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좀더 싸고 좋은 차를 찾기 때문에 자연스레 저렴한 매물을 우선적으로 살펴본다. 하지만 중고차시장에서 싸고 좋은 차를 개인이 찾는다는것은 매우 힘든일이다. 특히 연식이 오래된 차량의 경우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분쟁이 발생되기도 한다. 이러한 불상사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소비자 스스로 중고차 구매전에 침수여부나 사고여부 그리고 압류·근저당 설정 여부 등을 꼼꼼히 챙겨보는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서울, 수원에서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운영하는 쓰리온카에서는 "중고차 판매 후 보증 서비스 실시"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쓰리온카 관계자는 중고차는 다양한 변수가 많은 만큼 중고차매매 후 차량에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된다고 전하면서 쓰리온카는 차량 판매 후 나몰라라 하는 업체가 되지 않으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이 합리적으로 판단하여 손해 보는 부분을 최소화시키겠다는 입장에서 보증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기본적으로 1달 엔진 및 미션 보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중고차를 판매 또는 매입을 할때 외관을 보고 대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진단을 통해 꼼꼼하게 확인하고 중고차 시세를 측정하고 있어 판매자, 구매자 양쪽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중고차 거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는 보증서비스 실시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중고차를 구입시 고객에게 성능점검기록부를 꼼꼼하게 확인시켜주며 구입 전 충분한 시운전과 자동차 정비 점검을 제공한다. 또한 직접 주행을 해보고 매매 단지 근처 서비스센터에서 점검까지 받아볼수 있다. 해당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차량을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하는 입장에서도 안전한 선택이 될 수 있다.

한편, 중고차 문의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으며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