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 차량구매 대행서비스 실시한다
상태바
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 차량구매 대행서비스 실시한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중고다. 차를 매매하기 위해 중고차매매사이트나 중고차매매단지를 이용한다. 하지만 아는 딜러가 없다면 허위매물로 인해 낭패를 볼 수 있다. 최근 백화점식 매매단지가 인기를 끄는 이유도 안전한 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중고차매매사이트 쓰리온카에서는 중고차 차량구매 대행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고차량 매매에 어려움을 겪는 일반 고객들을 위해 전문딜러가 구매를 도와주는 것이다.

인터넷에서 구매하고 싶은 차량을 찾았을 때 일반고객들은 사진만 보고 허위매물인지 사고차량인지 구별해야 한다. 하지만 쓰리온카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통화 한번으로 해당 차량의 판매여부나 사고여부를 알 수 있다.

또한 중고차판매시에는 가장 높은 금액을 측정 받을 수 있도록 경매시스템을 통하여 각 단지에서 나온 최고가에 차량을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쓰리온카의 서비스에서 주목할 부분은 구매대행 탁송서비스다. 지방고객들은 서울권에 있는 차량을 구입하고 싶어도 서울까지 방문하기에는 많은 부담이 따른다. 이에 맞춰 쓰리온카는 방문 전에 차량을 먼저 확인해볼 수 있도록 영상통화와 사진을 이용한 꼼꼼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올라오는 경우 딜러가 함께 차량을 확인해주고 구입을 도와준다. 보증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