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고객 초청 나이트파티
상태바
쌍용차, 티볼리 고객 초청 나이트파티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서 7~8일 ‘청춘예찬’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쌍용자동차가 티볼리 차주 대상 초청행사 ‘청춘예찬(靑春禮讚)’을 개최했다. KB국민카드와 함께 개최한 나이트 파티 ‘청춘예찬’은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 원주에 있는 한솔 오크밸리 스키빌리지에서 진행됐다. 티볼리 브랜드 차량 보유 고객 200팀(100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아이스브레이킹, 티볼리 엣지(Edge) 콘서트, 클럽 디제잉쇼 등의 프로그램은 물론 티볼리 나이트 스페셜 라운지와 푸드트럭과 같은 부대 서비스를 즐겼다. 행사에 참가한 티볼리 아머 오너 임세연(서울·28)씨는 “가족행사도 좋지만 모처럼 친구들과 스트레스도 풀고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다”며 “티볼리 브랜드 오너 연령대를 반영한 멋진 행사를 계속 마련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쌍용차는 이번 청춘예찬 행사 모집 경쟁률이 10대 1 이상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고객 특성에 맞춘 세부 프로그램이 참가자에게 더욱 높은 만족감을 안겨 준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한편 쌍용차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강원 양양 서피비치에서 열리는 ‘티볼리 서핑 캠프’ 참가 모집을 오는 13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받는다. 아울러 향후 다양한 타깃 프로그램 및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티볼리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