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가 마련한 특별한 봄에 빠져볼까요?
상태바
한성자동차가 마련한 특별한 봄에 빠져볼까요?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클래스 디젤 및 ‘더 뉴 S 450’ 고객 이벤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봄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선물로 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말까지 C클래스 디젤 모델 출고 고객에게 봄을 맞아 콘래드호텔 애프터눈 티 바우처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또한 동일 기간 ‘더 뉴 S450’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실내 미세먼지 등을 정화할 수 있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이밖에 출고 고객뿐만 아니라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100% 당첨 이벤트도 있다. 9일부터 30일까지 전시장 내에 비치된 DID 스크린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해 골프 존 라운딩 패키지와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플러그인하이브리드 SUV ‘더 뉴 GLC 350 e 4매틱 EQ POWER’을 필두로 이를 포함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새로운 전기차 브랜드 ‘EQ’를 선보인다. 한성자동차는 10일부터 30일까지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EQ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방문 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5월 31일까지 사전 계약 후 동일 기간 내 출고한 EQ 브랜드 모델 고객에 한해서 LG전자 공중부양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봄을 맞아 화창한 날씨와 어울리는 다양한 고객 배려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전시된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브랜드 EQ를 고객에게 직접로 전달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