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엔 기아를 생각해 봄(春)’ 개최
상태바
‘5월엔 기아를 생각해 봄(春)’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실시 백일장·사생대회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기아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에 얽힌 고객의 소중한 경험을 나누는 온라인 백일장·사생대회 ‘5월엔 기아를 생각해 봄(春)’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기아차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다양한 경험담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더욱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청소년·유아부문과 일반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아자동차와 함께 했던 행복하고 소중한 기억들’을 주제로 산문·시·그림·만화 등의 창작물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기아차를 사랑하는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오는 6월 6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산문·시 등 글을 직접 입력하거나 그림·만화 등을 이미지 형태로 업로드하면 된다.

기아차는 응모 작품 참신성·완성도와 브랜드에 대한 애정 등을 고려해 청소년·유아부문 및 일반부문별로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 각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 가족여행권을 우수상 각 3명에게는 50만원 상당 가족여행권, 장려상 각 50명에게는 5만원 상당 외식상품권을 수여하는 등 208명을 시상한다. 선정된 우수작은 기아차 SNS 등을 통해 소개되며, 기아차 브랜드 체험관 ‘BEAT360’에도 전시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해 처음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 뛰어난 표현력과 감각을 지닌 많은 고객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브랜드와 함께 행복한 경험을 쌓아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