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오페라 ‘라 보엠’ 고객 초청 공연
상태바
BMW, 오페라 ‘라 보엠’ 고객 초청 공연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14일 예술의전당서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13일부터 14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푸치니 오페라 ‘라 보엠’ 고객 초청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과 5월에 6시리즈와 7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등 8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 참석 고객들은 BMW VIP 라운지 이용과 다과 케이터링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았다. 아울러 이탈리아 오페라 정수를 경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세계적 수준 글로벌 오페라단 ‘수지오페라단’은 이번 공연을 위해 오페라 본고장 이탈리아 파르마 왕립극장 프로덕션을 그대로 공수해 19세기 유럽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75인조로 구성된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와 세계적인 소프라노 니노 마차이제, 테너 장루카 테라노바를 비롯한 초호화 출연진 열연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이 재탄생했다.

 

오페라 ‘라 보엠’은 이탈리아 작곡가 푸치니(G. Puccini) 대표작으로, 19세기 파리를 배경으로 지독한 가난을 극복하며 자신 꿈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살아가는 젊은 예술가 삶을 그린 작품이다.

한편 BMW그룹코리아는 매년 국내 최정상급 오페라단과 함께 고객을 위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고, 다양한 문화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또한 7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BMW 엑설런스 클럽’을 운영해 골프·포럼·문화체험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