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중형 상용차 고객 초청 글램핑 행사
상태바
현대차, 중형 상용차 고객 초청 글램핑 행사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어로 투어’ 7/14~15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현대자동차 상용사업본부(이하 현대상용차)가 중형 상용차(마이티·메가트럭·쏠라티·카운티)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글램핑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대상용차가 오는 7월 중 중형 상용차 고객 가족을 초청해 글램핑 이벤트인 ‘히어로 투어(H:EAR-O Tour)’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히어로 투어는 현대차가 2016년부터 시행중인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히어로(H:EAR-O)’ 일환으로 마련됐다. 평소 장거리 운행으로 인해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중형 상용차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히어로 투어 글램핑 이벤트는 상용차 고객이 가족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명랑 운동회, 별도 준비물 없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바비큐 파티, 여름밤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낭만 음악회 등으로 구성됐다. 오는 7월 14일과 15일 충남 공주 파크오브드림에서 1박 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면 29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해 35가족이 선정된다.

현대상용차 관계자는 “히어로 투어는 중형 상용차 고객에 대한 존경과 감사 마음을 담은 고객 소통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과 소통하고 최고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4월 상용차 고객을 위한 멤버십을 론칭했고, 상용차 고객이 현대카드를 통해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면 주유비 할인, 소모성 부품 할인, 멤버십 가입 선물 제공 등 상용차 운전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