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여신' 송다은-김해인, 2018 러시아월드컵 한국 멕시코전, 응원화보 공개
상태바
'월드컵 여신' 송다은-김해인, 2018 러시아월드컵 한국 멕시코전, 응원화보 공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다은과 김해인이 24일 0시로 예정된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2차전읖 앞두고  "멕시코전의 승리를 기원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응원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태극기와 붉은악마 응원복을 입고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화보를 찍어 화제를 모은 두 사람은 이번 멕시코와의 조별 예선이 중요한 만큼 다시 한번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화보와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가 기획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붉은악마 셔츠를 감아 올려, 배꼽을 살짝 드러내는 '심쿵', '숨멎' 응원룩을 연출했다.
또한 얼굴에 태극 문양을 상징하는 페이스 페인팅을 해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송다은과 김해인은 "전 국민의 염원을 모아 2차전에서 꼭 1승을 거두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로 화제를 모은 송다은은 웹드라마 광고 등 전방위 러브콜을 받으며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김해인은 지난 4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역류‘에서 인상 깊은 악녀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두 사람의 응원 영상 및 다양한 화보, 인터뷰는 14일부터 지오아미코리아 네이버TV 채널, 공식 페이스북, 유니콘TV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 제공=지오아미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