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다임러트럭,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동안 고객에게 4가지 혜택 제공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자사 혁신적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1주년을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 장마와 폭염 속에 장거리 운행이 많은 운전자에게 경제적이고 안전한 운행에 도움을 주고, 보다 많은 고객이 톱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해 총 운송 효율(TTE) 극대화를 지향하는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움주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게 차량 무상점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경품 추첨 이벤트,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사은품 제공 총 4가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다임러트럭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에 걸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디스크, 안개등, 윈도우 모터, 워터 펌프 등 여름철 필수 부품은 물론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 및 이달의 ‘르만’ 부품을 포함해 총 220여개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실시된다. 추첨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캠핑카 바캉스 이용권, 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각각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준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혁신적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장마와 폭염 속에 장시간 운행해야 하는 고객에게 보다 특별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려고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임러트럭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를 목표로 톱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해 총 운송 효율(TTE) 극대화를 지향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혁신적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톱클래스 제품을 지속 확대하는 한편, 고객과 동행하는 신뢰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서비스 네트워크에 총 100억원 투자를 계획하고 현재 집행 중에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고도화되는 국내 상용차 고객 요구에 선제 대응하고 고객 총 운송 효율(TTE) 극대화 일환으로 충남 아산시(음봉면 송촌리)에 위치한 대지 13만2000㎡(약 4만평)에 자사 기존 상용차 출고센터(경기도 화성 소재)보다 2배 확대된 총 면적 5만900㎡(약 1만5400평) 규모 상용차 전용 출고센터를 새롭게 건립하고 있다. 시설은 2019년 1월 이전딘다. 투자 규모만 총 500억원에 이른다.

또한 최고 고객 서비스 만족도 달성을 위해 국내 수입 트럭 최고 수준 서비스 인력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 시행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이를 통해 얻어지는 의견을 반영하는 과정을 적극적 시행하고 있다. 이밖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드라이빙 스쿨을 비롯해 순정 부품 가격 인하 및 부품 할인 서비스 캠페인, 사고 수리 지원을 위한 리스타트 프로그램,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카드(MercedesService Card) 등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