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코란도 드라이빙 서포터스 모집
상태바
쌍용차, 코란도 드라이빙 서포터스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미션 수행시 취등록세 할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서포터스를 모집과 함께 티볼리 브랜드 구매 고객 중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바캉스 시즌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쌍용차는 ‘코란도 드라이빙 서포터스’를 오는 10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서포터가 되고 싶은 고객은 취등록세 7% 할인 혜택을 받아 ‘코란도 C’ 또는 ‘코란도 투리스모’를 구입하고 세 가지 SNS 인증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모든 미션을 달성한 서포터스 중 추첨해 여행상품권(100만원, 1명), 만다리나덕 여행용 캐리어(3명), 카카오 블루투스 스피커(10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7일 이뤄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티볼리 브랜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권 및 여행 필수 아이템을 선물하는 감사 이벤트 ‘티볼리 바캉스를 부탁해’를 실시한다. 7월 한 달 동안 구매고객에게 제공하는 바캉스 쿠폰 이벤트와 8월까지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 두 가지가 동시에 진행된다. 31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바캉스 쿠폰’을 인쇄해 오는 티볼리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휴가비 20만원 또는 롯데호텔상품권을 지급한다.

8월 31일까지 티볼리 브랜드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된다. 추첨해 리모와 29인치 여행용 캐리어(1명), 레이밴 선글라스(5명), 빌리프 UV프로텍터(10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7일 발표된다.

‘코란도 드라이빙 서포터스’ 모집 응모나 ‘티볼리 바캉스를 부탁해’ 이벤트 참여 또는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면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