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1' 중고차 추천 서비스 ‘구해줘 엔카’ 1만명 돌파 이벤트
상태바
'1 대1' 중고차 추천 서비스 ‘구해줘 엔카’ 1만명 돌파 이벤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엔카직영, 8월 5일까지 200명 추첨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직영은 중고차 추천 서비스 ‘구해줘 엔카’의 접수고객 1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기간은 8월 5일까지로, 직영몰에 접속해 ‘구해줘 엔카’에 원하는 차량 정보를 입력하고 문자 알림이나 맞춤 상담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중 2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동시에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SK엔카직영 페이스북 페이지에 구해줘 고객 1만명 돌파를 축하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1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0일(금)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구해줘 엔카’는 고객 맞춤형 중고차 추천 프로그램으로, SK엔카직영몰 내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해 제조사, 연식, 사고유무, 예산 등 소비자가 원하는 차량의 정보를 입력하면 최적의 매물을 찾아주는 1대1 상담 서비스다.

신청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상담 및 차량 추천이 진행되며, 직영몰에 소비자가 원하는 차량이 없는 경우 입고 알림 문자도 제공한다. 차를 잘 몰라 전문가의 추천을 원하거나 정확하게 사고 싶은 차종이 있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서비스로, 지난해 11월 서비스 개편 이후 9개월 만에 이용자가 1만명을 넘어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