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케이스타그룹, NC다이노스와 '케이스타 스폰서데이'..'복면가왕' 은가은 승리기원 시구
상태바
주식회사 케이스타그룹, NC다이노스와 '케이스타 스폰서데이'..'복면가왕' 은가은 승리기원 시구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공식 후원사인 주식회사 케이스타그룹은 지난 27일 창원시에 위치한 마산종합운동장에서 'NC다이노스와 함께 하는 케이스타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

이 날 마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린 NC다이노스와 SK와이번스의 경기는 MBC 복면가왕에 꼬마마법사 아브라카다브라로 출연한 은가은이 승리기원 시구를 맡았다.

더불어 케이스타그룹은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었다.

케이스타그룹은 경기 중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8월 1일과 2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8 코리아 뮤직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했다. ‘2018 코리아 뮤직페스티벌’은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며 케이스타그룹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블록체인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결합하여 엔터테인먼트의 4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케이스타그룹은 지난 5월 국내 최대 규모의 K-POP 콘서트인 ‘2018 드림콘서트’의 유일한 결제수단으로 지정됐다.

이밖에도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공식 스폰서를 맡으며 엔터테인먼트 산업 관련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9일에는 블록체인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모델이 결합된 암호화폐 스타KST(스타코인)을 글로벌 상위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네(CoinBene)에 상장했다.

케이스타그룹은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돼 아시안게임과 관련된 공연을 담당한다. 11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10만 명 규모의 K-POP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