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할부, 중고차전액할부 시장 활성화 위해 노력 '앞장'
상태바
투투할부, 중고차전액할부 시장 활성화 위해 노력 '앞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맞춤 컨설팅 추세 속 선진화 서비스에 방점

중고차 시장에도 개인 맞춤 컨설팅 트렌드가 일고 있다.

개인의 상황과 취향에 맞춰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이에 중고차할부 전문 업체 투투할부에서는 “개인에게 적합한 차량을 전국 매물 중 선정하는 일대일 컨설팅과 높은 중고차할부 승인율로 저신용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포부를 밝혔다.

투투할부 관계자는 먼저 허위매물 정보를 통한 잘못된 개인거래나 업체선정으로 인해 손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제대로 된 업체선정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특히 중고차 구매 시 중고차할부 승인율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꼽히기 때문에 자체 할부팀을 활용해서 고객에서 중고차할부, 전액할부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살펴보아야 한다고 전했다.

투투할부에서는 과다 조회로 인한 신용 등급의 하락이 일어나지 않도록 맞춤형 조회를 진행하며, 심사자가 직접 자체 할부팀을 운영하고 있다. 전직 금융권 심사자의 심사로 신용불량자, 신용회복자의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상품부터 군미필, 주부, 무직자 등도 진행 가능한 중고차할부 상품들을 제공해 승인율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자체할부사를 통해 이율을 내기 때문에 저금리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투투할부 관계자는 "중고차 구매를 원할 경우 차량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것은 물론, 전문가를 통해 맞춤형 컨설팅 받은 뒤 구매 계획을 세운다면, 피해를 줄이고 현명하게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을 것" 이라며 "‘투투할부는 10년 가까이 중고차 업계에서 활약하며 소비자들의 편에서 중고차시장 활성화에 일조하고 있다. 앞으로도 오랜 기간 보내주신 신뢰에 어긋나지 않는 투명한 중고차할부 및 거래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항상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투투할부가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