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청=종합]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하반기 영어독서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안산시청=종합]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하반기 영어독서프로그램 운영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는 오는 9월부터 영어 관련 도서관 프로그램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영어에 관심이 많은 지역시민을 위한 하반기 영어독서진흥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하반기 영어독서진흥 프로그램은 유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영어독서를 기반으로 하는 유아초등 프로그램과 야간 여행영어회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Reading with Phonics/Starter’와 ‘Step-up Reading I, II’는 유아초등을 대상으로 하는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의 대표적인 영어독서프로그램으로, 영어책으로 알파벳을 익히고 리딩, 원어민과 대화 등 영어에 대한 친숙함을 키울 수 있도록 운영된다.

‘Reading with Phonics/Starter’는 9월 6일부터 10월 25일까지(매주 목), ‘Step-up Reading I, II’는 9월 4일부터 11월 6일까지(매주 화) 8회 과정으로 진행된다.

‘출국부터 귀국까지! 실전 여행영어회화’ 강좌는 야간에 운영하는 영어회화 수업으로 여행지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회화 표현들을 익힐 수 있도록 진행된다. 10월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9시, 8회 과정으로 운영된다.

이번 모든 프로그램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 및 재료비는 수강생 본인이 부담한다.

최경호 중앙도서관장은 “영어독서진흥 활성화 및 지속적인 영어독서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출처=안산시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