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추석, 쉐보레가 함께 달린다
상태바
행복한 추석, 쉐보레가 함께 달린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시승 이벤트 진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GM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대규모 고객 시승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쉐보레 브랜드 추석맞이 시승 이벤트는 추첨해 선발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1일부터 10월 1일까지 11일간 이쿼녹스와 볼트EV, 카마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9월 첫째 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하면 신청할 수 있고,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원하는 시승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추첨해 응모 고객에게 LG 트롬 세탁 건조기, 휴테크 안마의자,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시승 및 경품 당첨 결과는 9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용태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맞아 쉐보레 제품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전개한다”며 “쉐보레 제품 장점을 이해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인 제품 시승 기회를 다방면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달부터 고객 200명을 선정해 제품 시승과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는 ‘쉐보레 앰버서더’, 전시장 및 카쉐어링 업체를 통한 ‘펀 드라이브 쉐비’ 시승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