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상품 구입금액 100% 적립
상태바
현대홈쇼핑, 상품 구입금액 100% 적립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구입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현대홈쇼핑(대표 강태인·www.Hmall.com)은 지난 22일부터 매일 한 상품을 추첨해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0%를 적립해 주는 '매일 한 상품 100% 적립 대축제'
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의 하루 평균 방송상품은 50여종으로 매일 자정까지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입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게 된다.
100만원이 넘는 상품이 경품으로 당첨될 경우에는 경품 최고 한도액인 100만원을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경품 추첨은 상품구입 다음날 오전 10시에 회전식 추첨기를 통해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생중계 되며, 당첨된 상품명과 방송시각 등은 Hmall 게시판과 콜센터 상담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홈쇼핑 콜센터 및 자동주문 고객을 포함해 인터넷쇼핑몰내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주문한 고객들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방송시간 이전 및 이후에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도 포함된다.
천동호 현대홈쇼핑 부장은 "경품 당첨자라 할지라도 행사기간동안 10건 이상의 취소 및 반품이 발생할 경우 적립금 혜택이 돌아가지 않기 때문에 꼭 필요한 상품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