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동두천시] 동두천시, 행복해지는 나를 찾아서 아름다운문화센터로 가자!
상태바
[경기도청=동두천시] 동두천시, 행복해지는 나를 찾아서 아름다운문화센터로 가자!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평생교육원(원장 염필선)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21일까지 2018년도 제3기 아름다운문화센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6개 분야 66개의 강좌로 자격증준비반, 기술기능교육반, 문화건강반, 시민정보화반, 시니어(어르신)교실의 정규프로그램과 일반특강 및 재능기부 일일특강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이번 제3기 프로그램에는 고령화시대를 대비하여,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은퇴자들을 위한「전통주 만들기」 및 지난 2기에 뜨거운 호응을 얻은 영유아 대상의「신나는 오감! 맛있는 오감!」을 운영하고, 6개의 재능기부 일일특강을 무료강좌(재료비는 부담)로 운영함으로써,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계층이 배움은 물론 재미까지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한다.

염필선 평생교육원장은 “아름다운문화센터는 다양한 계층의 시민들이 이용하는 지역 문화공간으로, 수강생들이 즐겁게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해, 시민들이 자기계발을 통해 일생동안 만족스럽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양질의 평생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출처=경기도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