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 개국 2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우리홈쇼핑, 개국 2주년 기념행사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홈쇼핑(대표 정대종, www.woori.com)은 지난 15일 개국 2주년을 맞아 서울 목동 본사에서 임직원 및 협력업체 대표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국 2주년 기념식과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
서울과 부산 스튜디오 운영을 병행, 2원화 방송을 시행하고 있는 우리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후 5개월 만인 2002년 2월 월 매출 200억원을 달성했으며, 지난 3월에는 월 매출 500억원을 돌파했다.
또한 사실상 사업 원년인 지난해에 3천502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개국 이후 지금까지 2년동안 총 8천83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급성장하고 있다.
한편 우리홈쇼핑은 이날 개국 2주년을 맞아 새로 제정한 윤리규범을 선포하는 '윤리 경영 실천 결의 대회'를 개최했다.
새로운 윤리 규범은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및 공정 거래 자율 준수 의지를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정대종 대표는 "이번 윤리 경영 실천 대회를 통해 우리홈쇼핑이 고객과 협력업체와의 관계에 있어 도덕성을 강화하고 진정한 고객 만족 경영을 실현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책임 있는 실천으로 깨끗하고 신뢰 받는 기업 시민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