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스킨로션추천 리얼스킨, 헬시비니거토너 25%할인
상태바
여자스킨로션추천 리얼스킨, 헬시비니거토너 25%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피부가 건조기 쉽다. 스킨토너로 시작하여 수분크림과 같은 보습이 충분히 가능한 화장품을 찾기 시작하는 계절로 보습뿐만아니라 모공 줄이는 방법과 같은 기능성화장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시점이다.

실제로 화장품 브랜드 중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 20가지 화장품 유해성분 0개, 주의성분 0개 체크를 완료하여 무해한 성분임을 입증한 피부가 좋아지는 천연화장품 리얼스킨은 거칠어진 피부관리를 위한 ‘여름바캉스관리 추천 아이템’ 이벤트로 여자스킨로션 헬시비니거토너, 피세럼, 화이트닝톤업크림 구성 8만원 상당의 3종 화장품을 34,900원에 할인하여 판매 중이다.

또한 추석을 맞이하여  7스킨법 헬시비니거 스킨토너와 미미박스 품절로 유명한 피세럼 블러드워터 수분세럼은 25% 할인, 이 두 품목을 제외한 화이트톤업크림, 여자스킨로션 원샷앰플, 영양크림 유스21, 슈퍼크림, 자연세럼, 헤어에센스 더건강한헤어앰플 등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7스킨법에 도움되는 헬시비니거 스킨토너와 7토너 제품은 토너워시 용도, 모공 줄이는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리얼스킨 미백기능성화장품 중 화이트톤업크림은 저자극 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아 안전하다.

리얼스킨 관계자는 “여자스킨로션추천으로 블로그나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까지 순위 같은 경우도 여전히 아직도 가격이 비싼 제품들이 좀더 인기를 얻는 부분은 있어 보이지만 조금이라도 화장품을 다양하게 써본 사람이라면 브랜드의 네임벨류보다 결국 실제로 얼마나 자신의 피부에 잘 맞고 안전한 성분과 같은 부분이 얼마나 중요한지 고객들이 더 잘 알고 있다”며 “예를들어 7스킨이 유행되면서 성분이 좋아진 헬시비니거와 같은 닦아내는토너 제품이 특히 각광받게 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리얼스킨에서 몇 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은 헬시비니거 닦아내는 토너 같은 경우 가격대비 성능이 좋아서 일반 학생들부터 사회초년 직장인들까지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며 20가지 화장품 유해성분 0개, 주의성분 0개 체크를 완료하여 무해한 성분임을 입증하여 약산성 pH5.5 미세먼지, 노폐물, 잦은 세안으로 알칼리화 되고 민감해진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춰준다.

좀더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얼스킨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