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가을시즌 50%할인 행사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가을시즌 50%할인 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인천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퍼시픽하우스는 결혼, 이사 시즌인 가을을 맞아 전 품목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2층으로 구성된 창고형 할인 매장으로 최신 트렌드의 댄디한 원목가구는 물론 개성 있는 컬러의 샤무드 쇼파, 앤티그와 모던이 가미된 로맨틱 가구까지 500여 점의 가구와 사이즈,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1:1 맞춤 시스템이 있어서 홈 퍼니싱을 추구하는 예비 신혼부부의 니즈를 충족하기에 적합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DMC 2차 아이파크, 송도센트럴시티 포스코 더샾, 시흥 배곧 한라비발디, 인천 청라 에일린의 뜰, 원주기업도시 롯데캐슬, 원주 호반베르디움 8블록의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박람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박람회에서 구매하지 못한 입주자에게는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최근 100% 방수와 100% 물 세척이 가능한 '아쿠아 리오' 소파를 출시했다. '아쿠아 리오'는 친환경 섬유 제품 품질인증 OEKO-TEX(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원단으로 반려동물의 발톱과 같은 스크래치에 강하며, 세균 번식이 어려운 조직의 섬유로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다. 다양한 색상의 선택이 가능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와 관리가 용이해 반려동물이나 어린아이를 키우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인천 검암 본점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에서 자동차 30분 거리이다. 또 대중교통 이용시 검암역, 검바위역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원주 직영점은 원주 원예 하나로 농협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가을시즌 50% 할인 행사는 인천 검암 본점과 원주 직영점에서 동일하게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네이버 톡톡, 전화상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