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 교회결혼식∙성당결혼식 등으로 결혼준비 가능한 스드메 77특가 정찰제
상태바
스몰웨딩, 교회결혼식∙성당결혼식 등으로 결혼준비 가능한 스드메 77특가 정찰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동 웨딩제작 경력 40년을 보유했으며 KBS, SBS TV 공중파 방송을 통해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된 스타 디자이너 김 라파엘 대표(라파엘웨딩)가 “라파엘웨딩 카페 회원 대상으로 80만원도 안되는 스드메웨딩토탈패키지 재능을 기부하는 특가 77 알뜰패키지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라파엘웨딩 관계자는 “고급 웨딩드레스와 원장님 메이크업이 보장되는, 거품은 빼고 퀄리티는 높이고 시중가격 200만원 줘야 하는 고급 스드메를 전국최저보장 특가77가격대로 제공하고 있다”면서 “당일 웨딩드레스 피팅도 가능하다. 원가로 하는 이벤트라서 찾는 분들이 많아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김 라파엘 대표는 “예비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간 절차를 모두 빼고 웨딩샵 직영 다이렉트 스드메 직거래로 가격 거품은 모두 뺀, 하지만 메이크업은 원장급 보장, 본식 웨딩드레스만큼은 늘 깨끗한 웨딩드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 초알뜰 재능기부 스드메77패키지 고급 스드메99패키지 공동구매 이벤트에 참여하면 웨딩드레스 장인이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본식, 촬영용)와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서비스(2회), 웨딩부케(가족 부토니아 포함), 턱시도(2회), 실내촬영(결혼식 사진 일체),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일체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스드메 99 이벤트’는 웨딩드레스 한 벌 만들면 최대 10명에게만 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새 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예비신부의 취향 및 체형에 따라 디자인 또는 사이즈 변경도 가능하다.

라파엘웨딩 웨딩샵 직거래 스드메 웨딩박람회는 휴일 없이 스드메상담이 가능하고 스드메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피팅이 바로 가능하다. 라파엘웨딩 정찰제 특가 스드메 재능기부 77가격대 패키지, 스드메 99가격대 패키지 이벤트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또는 스드메77 해도 방문이 가능하고카페가입하면 더많은 스드메정보가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