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자인센터, ‘실무패턴기술’ 교육생 모집 중
상태바
부산디자인센터, ‘실무패턴기술’ 교육생 모집 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부산디자인센터에서는 의류제조소공인특화지원센터(동구 범일동 소재)에서 진행하는 ‘실무패턴기술 교육과정’의 교육생을 09월 10(월)부터 09월 21(금)까지 모집한다.

본 교육은 패턴 중급자 과정으로 실무교육과정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교육생 레벨테스트를 진행하여 교육정원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제작되는 스커트, 셔츠, 자켓 패턴 제작 등 의류 제작에 필요한 패턴디자인의 이론과 실무위주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있다.

집적지인 부산시 동구 범일동 85빌딩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의 모집정원은 15명으로 커리큘럼에 따라 월요일, 화요일, 목요일로 나누어서 진행되며, 19시~22시까지 3시간 동안 강의가 진행된다. 수강료에서부터 교재비 등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이진호 부산디자인센터 원장은 “이번 교육사업은 집적지 특성을 고려한 현장 맞춤형 교육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 창출 견인 등 대안적인 의류제조 소공인 생태계 조성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전망된다” 며 “실무자들을 위한 교육으로 구성되어 집적지내 소공인, 창업예정자 및 의류제작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적극 참여를 권장한다”고 했다.

교육 지원방법은 해당 교육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 제출, FAX, 범일의류제조소공인특화지원센터 홈페이지, 방문접수로 신청 가능하며 선정평가를 통해 합격자는 9월 28일(금) 20:00 이후 현장에서 발표된다.

실무패턴기술 교육의 참가 신청 및 세부내용은 부산디자인센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부산범일의류제조소공인특화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