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 관광객 유치 전문 여행사, 서산시에서 팸투어 성황리 진행
상태바
중국인 관광객 유치 전문 여행사, 서산시에서 팸투어 성황리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서산시는 대산항 국제여객선 취항을 앞두고 중국 인바운드 여행사 ㈜롯데관광개발, ㈜금천여행사, ㈜제이씨클럽 등 중국 인바운드 전담 여행사 대표 및 관계자를 초청해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간 서산시 내 주요 관광지 및 체험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팸투어에 초청된 여행사는 KATA(한국여행업협회)에서 중국인바운드 전담 여행사로 정식 지정된 여행사로 현재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국내외 여행사 임원급 이상을 개별로 초청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서산 팸투어는 1박 2일간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목적에 맞게 서산의 대표 관광지(▲해미읍성 ▲간월암 ▲서산버드랜드 ▲부석사 ▲대산항 ▲여객터미널 ▲삼길포항)를 포함해 서산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서산민속생강한과 ▲중리 어촌체험마을 ▲서산 창작예술촌)과 지역 특산물 경험할 수 있는 서산시 대표 맛집 코스와 함께 서산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호텔인 베니키아 호텔 등 약 10여 곳을 방문하여 팸투어가 진행되었다.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여행사 관계자들은 첫 날은 관광지인 해미읍성과 간월암, 서산버드랜드를 방문한 뒤 서산 민속생강한과에서 한과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 아울러 서산의 특산물인 굴을 이용한 영양굴밥을 먹으며 서산의 매력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팸투어에 참석한 ㈜롯데관광개발 진건민 부장은 “이번 팸투어에 참석할 수 있어 서산시 관계자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팸투어를 통해 중국인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다양한 먹거리가 많은 것 같다”며 “서산 대산항 만의 지리적 이점 및 깊은 수심 등 다양한 장점으로 기대하는 결과를 충분히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팸투어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