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고리닷컴 안산점, 가구 DIY 상시 체험존 운영
상태바
문고리닷컴 안산점, 가구 DIY 상시 체험존 운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문고리닷컴 안산점

홈스타일링 셀프인테리어의 친구 문고리닷컴 안산점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페인트를 칠하며 소가구를 조립할 수 있는 상시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 체험존에서는 안산점을 방문한 고객이 반제품 구매시, 직접 무료로 제공되는 물품으로 페인트칠 체험을 할 수 있다. 쇼핑과 체험시설이 하나로 모여 가족단위 고객이 함께 머물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어린이들은 자신의 물건을 직접 만드는 즐거움과 함께 색채 디자인을 통해 학습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체험존은 9월 17일부터 매일 11시부터 15시까지 상시 운영되며, 젯소, 페인트, 빈용기, 비닐, 빽붓, 스텐실도안, 롤러, 사포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현재 안산점에서만 진행되고 있으며, 향후 다른 매장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라고하니 방문한 매장 직원에게 문의가 가능하다.

다가오는 일정으로는 9월 15일 문고리닷컴 부천점에서 체험 강좌가 열릴 예정이며 부천점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 한해 사전 접수가 진행된다.

문고리닷컴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문고리닷컴 매장을 방문한 온 가족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문고리닷컴은 전국 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365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면 대표 상품인 손잡이와 페인트를 비롯하여 독특한 DIY용 인테리어 소품, 작업도구, 공구 등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