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제주 갈만한 곳 '제주실탄사격장'…손꼽히는 중문의 이색 체험 관광지
상태바
9월의 제주 갈만한 곳 '제주실탄사격장'…손꼽히는 중문의 이색 체험 관광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9월에 접어들면서 날씨가 선선해짐에 따라 꾸준하게 제주도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있다.

이처럼 제주도는 국내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관광지 중 하나로 입지를 굳힌 지 이미 오래다. 신혼여행이나 추억여행, 가족여행 등등 다양한 여행 분류에서도 단연 손꼽힌다.

최근 9월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써 중문관광단지가 다수의 택함을 받으면서 많은 이들이 발걸음을 중문으로 옮기고 있는 추세다.

특히 이중에서도 '제주실탄사격장'은 중문에 위치한 이색 체험 관광지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사실, 우리나라에서 실탄을 사용해볼 기회가 그다지 많지는 않기에 이와 같이 실탄을 사용함으로써 경험을 쌓아볼 수 있는 체험은 '제주실탄사격장'이 유일해 이색 체험 관광지로 알려졌다. 때문인지 이곳은 많은 연예인이 다녀가 실탄사격 체험을 경험해보고 온 곳이기도 하다.

'제주실탄사격장'은 14세 이상 가능한 신분증 필수 체험 실탄사격과 연령제한이 없는 비비탄사격과 시뮬레이션사격으로 구분된다.

각 권총마다 크기가 모두 다르기에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고 각 칸마다 고글이 설치되어 있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실탄사격에 사용되는 권총으로는 베레타92FS와 M66이 있다. 베레타92FS의 경우 탄창삽입, M66은 총알 장전이며 베레타92FS는 반자동 권총이라 장전없이 방아쇠만 당기면 된다.

실탄 사격 체험 시 오직 1대1 케어로 체험을 진행하고 있어 안정성을 가지고 사격을 해볼 수 있으며 비비탄은 9세 이상, 시뮬레이션은 8세 이상부터 체험해야 무난하게 진행이 가능하다.

한편 9월 제주 갈만한 곳 '제주실탄사격장' 관계자 말에 따르면 "중문에 위치한 이색 체험 관광지로써 입지를 굳혔고 제주도 여행을 했다면 한번쯤 꼭 와보아야 할 이색여행지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