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마케팅연구소, 행복과 신뢰 바탕한 온라인 광고 뷰티마케팅 진행
상태바
행복마케팅연구소, 행복과 신뢰 바탕한 온라인 광고 뷰티마케팅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사회에서 자신을 가꾸는 것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뷰티 서비스업의 수요도 늘어나고,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미용 기술을 펼치며 고객을 관리하는 뷰티샵 창업을 고려하는 미용인도 많이 있다. 하지만 모든 창업이 그렇지만 퓨티샵을 차리는 것으로 끝이 나는 것은 아니다.

뷰티 관련 업종도 일종의 서비스업이므로 많은 손님을 끌어오기 위해 뷰티마케팅이 굉장히 중요하다. 피부관리실 마케팅 광고, 속눈썹 마케팅 광고 등 업종에 관계없이 어떤 손님들이 많이 오는지, 어떤 점을 개선해야 할지에 대해서도 전략적인 분석과 계획이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고려할 것이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행복마케팅연구소에서 철저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행복마케팅연구소는 전문적인 광고 대행업체이며 모두가 행복해지는 마케팅을 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들을 관리하고 있다. 연구소에서는 최고피부관리사모임, 티켓몬스터, 위메프, GS쇼핑 등 여러 메체사 및 소셜커머스와 연계된 마케팅을 매월 진행하며 미팅시스템을 통해 각 업종, 지역별 피부관리실, 미용실, 네일샵 마케팅 광고 등 다양한 서비스업 특성을 파악하여 관리한다.

네이버, 다음카카오 본사 출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포진하여 다양한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면서 업계 최고의 전문성을 자랑하는 것으로 신뢰를 준다. 네이버의 모든 컨텐츠를 직접 관리하며 대행이 아닌 블로그, 인스타그램 체험단 사이트도 모두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인플루언서 플랫폼도 직접 운영한다.

이미 환경부, 산업통상자원부와 같은 정부부처를 포함해 정관장, 굽네치킨, 이디야커피 등 다양하고 인지도있는 업체들도 행복마케팅연구소와 함께 했다. 또한 미용실, 피부관리실, 네일샵, 마사지샵, 속눈썹 메이크업과 같은 뷰티 전문샵들 역시 이 곳의 온라인 통합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행복마케팅연구소 김학수 대표이사는 "광고시장은 항상 변화하며 빠르게 발전하므로 흐름에 맞는 광고 마케팅으로 성공전략을 세워야 한다. 우리 연구소는 열정과 행복,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을 생각하는 마인드로 소통하며 마케팅을 진행한다. 그 결과 많은 고객사들이 믿고 맡겨주셨다.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마케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행복마케팅연구소에서 마케팅과 관련된 문의를 하려면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