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이사철, 센스있는 집들이선물로 유르테 포름알데히드제거제품 '인기'
상태바
가을 이사철, 센스있는 집들이선물로 유르테 포름알데히드제거제품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의 기본이 되는 생활 필수품부터 일상 속에서 사용하는 제품 하나까지도 비염, 알레르기, 안구건조증, 불면증 등 우리의 건강을 직접적으로 위협해오고 있다. 이러한 화학물질의 종류는 10만 가지 이상에 이르며 매년 새로운 화학물질의 제품이 만들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미세먼지와 환경오염으로 마음껏 환기조차 어려워진 요즈음, 이사 집들이선물로 이를 반영해 공기청정기나 실내공기정화식물 등 건강을 선물하는 추세다.

화학물질의 문제점은 더 나아가 새집증후군으로 발전되는데, 신축 건물자재 및 접착제, 시멘트 자체에서 유해화학물질이 검출됨으로써 신축 아파트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실태다.

셀프 새집증후군 청소로 새집에 들어갈 때 베이크아웃 방법으로 새집증후군 양파, 숯 등 포름알데히드 제거하기 위해 여러 방법으로 정보를 습득해 단 시간에 해결해야 하며 공기정화용 숯은 공기정화식물이나 공기스케일링 베이크아웃 볼, 피톤치드 스프레이와 같은 공기청정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유르테 관계자는 새집냄새제거, 새차냄새제거, 새가구냄새제거, 리모델링, 인테리어까지, 이들의 마음을 한번에 사로잡을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을 소개했다.

또 요즘 관심이 집중되는 포름알데히드 제거,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으로 베이크아웃 볼과 피톤치드 오일(원액100%)으로 직접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있다고 말했다.

그 밖으로도 간편하고 오래 사용되는 반영구적 베이크아웃 방법으로 현대인들의 불안감을 잠재워줄 새집증후군 제거 제품은 유르테 공식 홈페이지 및 스토어팜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