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여성의류 ‘아이몽’ 시즌오프 30~40% 할인이벤트
상태바
빅사이즈여성의류 ‘아이몽’ 시즌오프 30~40% 할인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에 관심이 있다면 올해의 컬러, 올 시즌의 컬러에 민감할 것이다. 매년 패션업계에서 발표하는 컬러에 맞게 모든 유행이 옮겨가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이게 무엇이냐’라고 해도 자꾸 보다 보면 익숙해지고, 점점 눈에 익어 그게 세련된 색으로 보이기 때문에 유행하는 색 매치를 잘 하는 게 중요하다.

올 가을 유행 칼라는 베이지, 카멜, 브라운, 버건디컬러로 무난하면서도 코디만 잘 하면 세련된 연출을 할 수 있다. 다만 피부톤에 맞게 선택해야 하므로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에 대해서 잘 알아둬야 한다.

유행 패션 아이템은 주름롱스커트, 스키니보다는 오버핏의 와이드팬츠가 유행이며 체크패턴의 남방, 스커트등 매년가을 빠지지않는 단골 패턴이다. 아우터와 베스트, 트렌치코트도 가을에 빠지지 않는 가을패션 아이템인데, 베스트는 이번에도 뷔스티에가 강세고, 자켓과 코디하면 더 멋스럽게 연출된다.

이런 패션 흐름을 놓치지 않는 빅사이즈여성의류 ‘아이몽’에서는 현재 시즌오프세일 기간을 진행 중으로, 여름 의류를 30~4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빅사이즈라고 해서 사이즈만 크고, 무지티나 후드티에 밴드 청바지만 입어야 한다는 것은 편견이며, 아이몽에서만 해도 다양한 스타일의 빅사이즈의류를 판매 중이다.

요즘 옷 사이즈가 너무 타이트하게 나와서 큰 옷만 고집하는 사람은 뭘 입어도 핏이 안 살거라고 생각하고 대충 입으려고 하는 경향을 보인다. 하지만 ‘아이몽’에 방문하면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입어볼 수 있으며, 체형의 한계를 너머 더 날씬해보이게 코디할 수 있다.

77(30)~120(40) 빅사이즈 여성복 의류 전문 매장 아이몽은 동대문 밀리오레 3층에 위치 해있으며, 전국적으로 택배를 보내주기 때문에 지방에 있다 해도 편하게 옷을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