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진에프엔디 폴딩도어 손잡이 핸들 보완 ‘실용신안’ 등록, 지속적 R&D개발에 힘써
상태바
세진에프엔디 폴딩도어 손잡이 핸들 보완 ‘실용신안’ 등록, 지속적 R&D개발에 힘써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딩도어 제조 · 시공 전문 업체인 세진에프엔디는 최근 폴딩도어 손잡이 핸들(제20-0486253)에 관한 실용신안을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실용신안은 폴딩도어용 핸들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작동 몸체 일측면으로 다수개의 고정돌기를 형성하여, 핸들브라켓에 고정부재를 사용하여 견고히 고정함으로써, 반복적인 도어의 개폐작용으로 인한 핸들의 흔들림을 방지하여 내구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세진에프엔디 담당자는 “폴딩도어 제작시 작동 몸체 타측면에 스톱부재를 설치함으로써, 작업자가 핸들을 설치시에, 보다 용이하게 위치 선정 후, 신속하게 고정 설치할 수 있음으로,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가 있다”며 “폴딩도어 A/S 요청 부분에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손잡이를 보완한 것”이라고 말했다.

세진에프엔디는 사용자 편의에 맞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어 실용신안뿐 아니라 폴딩도어 창호용 프레임으로 2건의 디자인 등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폴딩도어 고정구조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기술보증기금-벤처기업확인, 국제 ISO 9001:2008 인증을 받았다.

폴딩도어 제품 개발에 힘쓴 세진에프엔디는 현재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업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폴딩도어 시공 업체는 많지만 자체 공장에서 생산까지 가능한 업체는 많지 않다. 디자인 및 기술특허가 말해주듯 세진에프엔디는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 제작, 시공, A/S까지 전과정을 세진에서 책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