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이사가 많은 9월, 파주출판단지 이채가구아울렛의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할인으로 풍성한 혜택
상태바
결혼과 이사가 많은 9월, 파주출판단지 이채가구아울렛의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할인으로 풍성한 혜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결혼과 가을 이사철을 맞아 신규 아파트 관련 정보와 함께 신혼가구나 입주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단순히 새 집에 필요한 가구를 저렴하고 좋은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과거의 소비 패턴과 달리 최근에는 인테리어 및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지역별 가구단지는 물론 대형 가구할인매장 등에서도 다양한 가격대의 다채로운 가구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파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등과 같이 가격 경쟁력을 갖춘 것은 물론 대규모 쇼핑몰의 형태로 구매 환경을 쾌적하게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파주출판단지 이채가구아울렛은 결혼이나 이사로 새 가구의 수요가 많아지는 9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채가구아울렛은 복합 문화 도시로 유명한 파주출판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아울렛으로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규모의 쇼핑몰에 30여 개의 가구할인매장이 총 3,000여 점 이상의 가구를 오픈된 매장 형태에서 전시, 판매하고 있다. 때문에 날씨나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고 쾌적한 환경에서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확인하고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기존의 가구단지나 가구할인매장과 차별화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달이 새로운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채로운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이채가구아울렛은 9월 ‘LUCKY SEPTEMBER’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신혼부부나 입주 예정자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인테리어 취향이 다양해진 만큼 원하는 가구의 스타일도 다양해진 최근의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하는 상품들을 묶어 패키지 상품으로 할인해 선보인다. 이채가구아울렛의 전시 구조를 활용한 전시가구 할인 혜택을 함께 볼 수 있어 전반적인 인테리어 팁은 물론 가성비 좋은 가구를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채가구아울렛 관계자는 “새로운 계절, 새롭게 입주하는 가정에서는 앞으로 10년 이상 사용할 것을 염두에 두고 가구를 구입하기 마련”이라며 “가구의 퀄리티는 물론 실용성과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채가구아울렛의 다양한 할인 혜택과 9월의 이벤트는 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가능케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채가구아울렛은 파주출판단지 내 이채쇼핑몰 D동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