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마사지 네츄럴타이스파 압구정 직영점, 추석맞이 피로회복 대박 할인 이벤트
상태바
강남마사지 네츄럴타이스파 압구정 직영점, 추석맞이 피로회복 대박 할인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데일리 스파 브랜드 ‘네츄럴타이스파’ 압구정점에서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4인 이상 단체 할인 행사로, 젊은 커플이나 가족 단위의 고객층을 겨냥한 이벤트다. 4인 이상의 단체 고객은 네츄럴타이스파 모든 메뉴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강남마사지 네츄럴타이스파는 세계 3대 마사지라 불리는 타이 건식 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고급 스파 마사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더욱 높은 퀄리티의 마사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내츄럴타이스파 압구정점은 천연재료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고객이 직접 향을 선택할 수 있어 기존 스파 브랜드와는 차별성을 두었으며, 태국풍 인테리어에 자연에 있는 듯한 음악이 흘러나오는 이색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타이 스파 마사지의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강남마사지 샵 네츄럴타이스파는 MBC 오늘 저녁, KBS2 생생정보통 등 인기 TV 프로그램에 방영된 바 있으며, 배우, 가수 등 연예인과 운동선수들도 피로를 풀기 위해 자주 방문하는 스파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네츄럴타이스파 압구정점 관계자는 “네츄럴타이스파는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럭셔리한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 전문 경력을 보유한 테라피스트의 세심한 손길로 온몸의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평소 피로를 호소하는 직장인이나 커플들이 피로회복을 위한 이색 데이트 코스로 네츄럴타이스파를 자주 이용하지만, 추석 연휴 같은 명절에는 부모님의 피로를 풀어드리기 위해 자녀들이 부모님 마사지를 예약해드리거나 가족 단위로 단체 예약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추석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서비스를 경험하며 활력을 되찾고 명절에 쌓인 피로를 해소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츄럴타이스파 압구정점은 추석연휴 예약 문의 급증으로 사전예약 필수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