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신혼가구전문 리젠시가구, 가구단지 단독 전동침대와 북유럽 원목가구 세트 50% 할인 행사
상태바
일산 신혼가구전문 리젠시가구, 가구단지 단독 전동침대와 북유럽 원목가구 세트 50% 할인 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가구단지 신혼 혼수가구전문 리젠시가구는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면서 9월 정기 할인 행사로 신상품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9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산 가구단지 가구저렴한곳 리젠시가구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로 가을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된 북유럽원목가구 세트와 혼수 품목으로 인기 있는 전동침대, 모션베드 신상품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 있는 정기 할인 프로모션이다.

9월 새롭게 선보이는 북유럽원목가구 신상품은 20대부터 30대 그리고 40대 소비자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합리적인 소비문화에 컨셉에 맞춰 디자인과 가격대로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 원목침대와 화장대 그리고 장롱 등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북유럽 스타일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가구에 사용되는 원목 자재는 AAA등급을 받은 우수한 원목만을 적용하여 좋은 품질과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까지 갖춘 신상품이다.

일산 가구단지 가구저렴한곳 리젠시에서 진행하는 혼수 신혼가구 세트 행사 상품 구성을 보면 원목 침대, 원목 장롱, 거실장, 4인용식탁, 화장대 그리고 소파가 기본 구성이며 전동침대와 모션베드를 함께 구매할 경우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다.

9월에 출시된 전동침대와 모션베드는 조용하면서 안정성을 높인 모터가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싱글용과 퀸 사이즈 등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최근 신혼부부의 경우 싱글용 두개를 구입하여 부부가 각자의 생활 패턴의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모션베드를 활용하고 있어 젊은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가구로 추천 받고 있다.

리젠시가구 관계자는 "신혼 혼수가구전문 리젠시는 국내 가구 공장에서 주문 생산을 하여 가구를 생산하고 고객 배송부터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직접 진행하여 '원스톰 시스템'을 갖춤으로써 저렴한 가격대로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가구매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9월에도 전국에서 많은 신축아파트와 오피스텔이 완공 후 새로운 입주자를 기다리고 있다. 탄현 푸르지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 상동스카이뷰자이, 안산파크푸르지오, 평택비전3차푸르지오, 광주역우방아이유쉘, 가천대역두산위브, 서동탄역파크자이2차 등 많은 아파트가 입주를 진행할 예정이다. 9월 입주와 결혼 시즌의 맞춰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입주가구 그리고 원목가구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리젠시가구에서 진행하는 50% 할인 행사를 통해 9월 신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