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창고 사후관리도 완벽 책임지는 이나바코리아 아진하모니 
상태바
조립식창고 사후관리도 완벽 책임지는 이나바코리아 아진하모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열과 투기가 만연한 도심을 떠나 전원생활을 꿈꾸는 이들이 많아지며 소형창고, 농막이나 전원주택 창고, 개인주차장 용도로 조립식창고가 각광받고 있다.

조립식 창고의 기술력은 일본이 가장 앞서 있는데 INABA KOREA 아진하모니는 그 중 일본 최고의 브랜드 ‘이나바(INABA)’사의 모노오키 제품을 일본 본사와 독점 계약한 국내 유일 업체로 이나바사의 한국 공식 대리점 역할을 하고 있다.

모노오키 조립식창고 제품들은 별다른 기술과 장비가 없어도 손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우천에 강하고 아연강판 재질에 특수 우레탄 도장 처리가 되어 있어 변색과 부식 없이 어떠한 지형에서도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진하모니는 “최근 병행수입업체를 통해 조립식 창고를 구매해 당사로 사후 관련 문의를 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창고는 소모품이 아니라 평생 사용할 수 있는 개념이기 때문에 문제 발생 시 정상적인 AS를 받으려면 공식 업체를 통해서 구입하는 것이 좋다. 병행수입 업체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덧붙여 “당사는 일본 조립식창고 1위 제품인 이나바 본사와 단독 계약해 환율의 변동에도 불구하고 일본 판매가 그대로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조립식 창고 유통사 아진하모니는 수도권내에서 이나바 창고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본점을 곧 오픈할 예정이다.

이나바창고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