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2018호텔쇼에서 맞춤형 전용 스피커 등 선보여
상태바
자브라, 2018호텔쇼에서 맞춤형 전용 스피커 등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시에스(대표 권기백)는 오는 10월 10일(수)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호텔쇼’에 참가해 JABRA 스피커와 헤드셋 제품을 선보인다.

JABRA 한국수입총판을 맡고 있는 제이시에스는 이번 호텔쇼에서 객실과 비즈니스센터에 비치하기 좋은 자브라 Speak710과 호텔 근무자들에게 최적화된 우수한 품질의 무선헤드셋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브라 Speak710는 객실에서 렌탈 또는 비치할 수 있으며, 통화와 음악 감상 시 뛰어난 음질을 보장한다. 본래 비즈니스 리더나 기업 임원들을 위해 만들어진 업무 및 개인용 회의 기기인 자브라 Speak 710은 회의 시 6명까지 지원하는 다중 지향성 마이크, 15시간의 배터리 지속시간, 탁월한 UC 기능과 함께 회의와 음악 감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이파이급 스피커로 무장됐다. 이 밖에도 자브라 Speak 710 시리즈는 편리한 접이식 스탠드 형식과 작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더해준다. 또한, 블루투스를 이용해 스마트 기기나 PC에 연결할 수 있으며, 연결 시 랩톱은 30m, 스마트폰은 10m까지 무선 거리를 지원한다. Speak710는 독보적인 퀄리티로 비즈니스고객 및 여행고객 모두에게 편리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호텔 브랜드 이미지에도 시너지 효과를 불러 올 수 있을 것이다.

이외에도 호텔 산업 현장에 필요한 합리적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무선헤드셋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현장 근로자의 업무 능률과 작업 편리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호텔, 레스토랑 등 무전기 사용자, 창고 등 재고 관리 업무를 하는 관리자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블루패럿 Reveal Pro는 자브라가 인수한 새로운 브랜드 라인이며 Reveal Pro는 90%의 주변 소음을 제거해 직원간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해지고, 작은 패키지로도 풍성하고 아름다운 음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이번 ‘2018 호텔쇼’에서는 현장뿐만 아니라 사무직군에도 필요한 다양한 라인업의 무선 헤드셋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시에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점차 다변화되고 심화되는 호텔시장의 경쟁에서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나 차별화된 고급화 전략을 고심하는 호텔 업계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덴마크 GN사의 140여 년간의 독보적 기술력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들은 객실뿐만 아니라 호텔 업무시 최적의 활용도로,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8호텔쇼’는 호텔 숙박산업 전문 전시회로 오는 10월 10일(수)부터 13일(토)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국내외 바이어와 숙박산업 종사자들이 모일 전망이다. 현재 ‘2018 호텔쇼’ 홈페이지에서 8월 31일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