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스마트폰 거치대’ ‘LB-PUSM-DID7’ 오픈마켓 출시
상태바
‘람보르기니’ ‘스마트폰 거치대’ ‘LB-PUSM-DID7’ 오픈마켓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SB미디어

‘람보르기니’ 공식 핸드폰 제품과 각종 캐릭터,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오피아컴’에서 ‘람보르기니’ 정식 라이센스의 ‘자석 스마트폰 거치대’ ‘LB-PUSM-DID7’를 출시했다.

오피아컴은 컴퓨터, 모바일, 주변기기 수입전문업체로서 람보르기니 핸드폰 거치대와 차량용 거치대, 이어폰과 헤드셋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듀카티 제품과 각종 캐릭터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슈퍼카의 기운을 담은 ‘람보르기니 스마트폰 거치대’ ‘LB-PUSM-DID7’ 은 간편한 탈부착과 세련된 디자인, 실용적인 3단 콘트롤과 한 손 조작이 매력적인 핸드폰 거치대이다. 블랙과 화이트로 출시된 이 자석 거치를 위해 메탈로 제작되었으며, 편리하고 안정적인 그립감과 뛰어난 고정력으로 핸드폰 기종에 상관없이 모든 사이즈의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거치대의 표면에 새겨진 ‘람보르기니’의 황소 모양을 통해 ‘슈퍼카’ 브랜드의 세련된 디자인을 느낄 수 있으며 차량용 거치대나 탁삭용 거치대 세트도 출시되어 슈퍼카를 좋아하는 고객들의 작은 소확행을 위한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립 자체는 최대 3단까지 길이를 조정할 수 있어 핸드폰을 테이블에 거치하거나 이어폰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해주며, 크기가 큰 스마트폰의 한손조작이 쉽도록 그립을 제공하기 때문에 심플하고 안전한 핸드폰 사용을 도와준다.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슈퍼카 ‘람보르기니’의 스마트폰 거치대를 통해 내 손안의 슈퍼카를 느껴 볼 수 있는 오피아컴의 ‘람보르기니 스마트폰 거치대’는 G마켓과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