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엔진 전기자전거 리미티드 세일전 + 무료 숙박권 추첨…'완판행진'
상태바
로드엔진 전기자전거 리미티드 세일전 + 무료 숙박권 추첨…'완판행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드엔진 리미티드 세일전 &더비경 프라이빗 풀빌라)

스마트 모빌리티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 전동 브랜드 로드엔진과 함께 추석 맞이 특급 프로모션 ‘리미티드 세일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드엔진 브랜드는 전동킥보드 R시리즈, 전기자전거 BS3,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인기 스마트 모빌리티 브랜드다.

이번에 펀픽과 함께 진행하는 추석맞이 리미티드 세일전을 통해 전기자전거 등 로드엔진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제품별 최대 5종의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 구매 후에는 경품으로 ‘더 비경 프라이빗 럭셔리 풀빌라 무료 숙박권’에 당첨될 수도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는 12개월이었던 무상 A/S 기간을 30일 추가로 지원하며, 공임비나 부품비를 받지 않고 타이어 튜브를 1회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는 ‘튜브 무상 교체권’을 받을 수 있다.

로드엔진에서 제공하는 혜택뿐 아니라 쇼핑몰 펀픽에서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품별 최대 3만 7천 원까지 리워드로 지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펀픽 VVIP 등급 고객만 누릴 수 있었던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 펀픽의 최고 회원등급인 VVIP 회원이 되면 매월마다 펀픽의 베스트 상품 1종을 절반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추석, 전동스쿠터나 전기자전거 등이 장거리 이동이 힘든 부모님 선물 등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로드엔진 최대 39% 특급 할인 이벤트, ‘리미티드 세일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