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산후조리원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르소메’
상태바
고급 산후조리원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르소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고급 산후조리원들은 공통점이 있다. 일명, 명품 기저귀 르소메(LE SOMMET)기저귀를 사용하는 것이다.

서초동에 위치한 아모리움 산후조리원, 종로구에 위치한 전국 최대규모의 올리비움 산후조리원, 의정부 우먼피아 산후조리원부터 도봉구 에이치큐브 산부인과 직영 산후조리원 등은 산모와 아기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그간 르소메 기저귀는 가격적인 측면으로 산후조리원 내 VIP실 등 극히 제한적으로 사용되고 있었으나 올해 초 르소메에서 신생아때부터 르소메를 사용할 수 있도록 '산후조리원을 위한 르소메 멤버쉽'을 운영, 전용 사이즈(NB) 출시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르소메 멤버쉽에 가입한 산후조리원은 전국 15개로 점차 확대 중이며 실제 고객과 조리원에서 모두 만족하고 있다.

매일 지속적으로 신생아의 신체에 직접 닿는 기저귀는 편리성보다 안정성이 먼저 검증되어야 하는 제품이다. 르소메 기저귀는 어린이제품 안전확인 신고서 검사항목에서 유해물질 제로(zero)임을 인정받았으며, 최고급 천연 코튼을 사용해 국내 최초로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르소메의 오가닉 솝바(천연비누)와 핸드워시와 같은 세정라인 또한 산후조리원 관련 사이트 맘로그의 '조리원박스'를 통해 전국 50여개 조리원에 산모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런칭부터 지금까지 제품을 구매한 아이 이름으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수 있는 '엔젤클럽'을 운영중인 르소메는 기업과 고객이 함께 소비에 가치를 더하는 프로모션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르소메 기저귀 산후조리원 멤버스 가입 또는 신생아(NB) 사이즈의 구입은 맘로그온라인 샵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